slice
 

 

 

 

slice
 


 




메조테라피는 1952년 프랑스 의사인 Dr.Michel Pistor 에 의해 창안된 시술법으로 현재는 미용과 비만의 치료등 다양한 영역에서 시술되고 있는 새로운 치료법입니다.
프랑스에서는 1987년 프랑스 의학회에서 전통의학(Traditional Medicine)의 한 분야로 인정을 받았고 의과 대학에서는 이 치료법에 대한 이수 학위증을 수여하고 있으며 현재 유럽,미국등지에서 활발하게 시술되어 효과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메조테라피란 용어의 기원은 피부의 진피층,결합조직,지방조직을 포함한 중배엽(Mesoderm) 에서 기원한 조직을 자극하는 약물의 조합을 다양한 치료목적을 위하여 피내로 직접 주사하는 방식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경구 용량의 수십분의 일에 불과한 약물을 치료하고자 하는 부위에 1주 간격으로 주사하고 일반적인 근육,피하주사와는 달리 약물이 진피층에서 서서히 흡수되어 1-2주 이상 효과가 유지되어 누적된 효과를 보이게 됩니다.
아무리 식이요법과 운동을 열심히 해도 잘 빠지지 않는 살이 있습니다.
특히 체중이 많이 나갈때는 지방이 덩어리로 뭉쳐있어 피부가 마치 오렌지껍질처럼 울퉁불퉁하게 보이며 아무리 체중을 줄여도 여간해서는 그 부위의 지방이 없어지지 않습니다.
이것을 셀룰라이트(Cellulite)라 하며 사춘기,임신기,폐경기 전후에 허벅지, 하복부,,엉덩이 ,팔뚝등의 부위에 주로 생기며 이른바 군살 덩어리로 딱딱해져 잘 빠지지도 않습니다.
메조테라피는 이러한 셀룰라이트와 부분비만의 치료에 특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의도성모병원 협력의원, 강남성모병원 협력의원, 서울아산병원 협력의원, 신촌세브란스병원 협력의원

 

진료문의:TEL 02) 780-7585(치료바로) Fax: 02) 780-7586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35-5 번지 여의도 종합상가 4층 406호

지하철5호선 여의도역 5번 출구 앞       오시는길(Click)